‘노블 정수기’
검색결과
-
[골든브랜드] ‘아이콘 시리즈’ 누적 판매 100만 대 돌파
정수기 부문 코웨이 정수기는 업계 최대 서비스 경쟁력과 R&D 역량을 갖추고 있다. 코웨이 정수기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정수기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
-
[골든브랜드] 국내외 계정수 971만 … 30년 넘게 1위 고수
정수기 부문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얼음 생성 속도를 개선해 1회 제빙 시간이 약 12분이다. 코웨이 정수기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정수기 부문’에서
-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객 가치 위한 혁신적 서비스 지속환경 가전 렌털 비즈니스 사업 선도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한국표준협회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정수기 A/S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6년 연속 수상이다. 코웨이 정수기는 지난 1
-
[비즈스토리] 정수기부터 비데까지 … 혁신적 제품 통해 국가 대표 브랜드로 우뚝
코웨이 코웨이는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사진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빠른 제빙 성능이 강점인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 코웨이]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
-
[국가 브랜드 경쟁력] 혁신 기술 집약 ‘노블 정수기’
코웨이정수기는 78점으로 14년 연속 정수기 업종 NBCI 1위를 차지했다. 정수기 업종에서는 코웨이정수기가 가장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보였다. 코웨이정수기는 78점으로 14년
-
[골든브랜드]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노블’ 선보여
정수기 부문 코웨이 정수기가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정수기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코웨이 정수기는 지난 1989년 첫 제품 출시 이후 30년
‘노블 정수기’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