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선물, 완도전복 건강,보양 선물로 인기만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완도 청정지역 덕우도참전복 산지 직배송
- 부모님, 은사님 명절 선물로도 제격

최근 바다를 배경으로한 TV프로그램에서 완도전복을 소개한 적 이있다. 싱싱한 바다에서 바로 건져올린 전복, 그야말로 입맛을 다시게 한다. 산지에서 직접 배송해 소비자들의 식탁까지 건강함을 선물하는 덕우도 참전복을 소개한다.

“내장을 먹지 않으면 전복을 먹지 않는 것” 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전복은 싱싱한 살부터 버릴게 전혀없다. 중국 진시황제때부터 불로초로 불릴정도로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 알려져있어 접하기 힘든 궁중요리에서는 전복요리가 특히나 많이 등장하는 이유도 여기에있다.

특히 전복은 고혈압과 뇌졸중등 혈관계 질환을 예방해주는 타우린이 풍부하여 간기능 강화와 성인병 예방은 물론 학업에 지친 수험생들 건강식에도 그만이다.

덕우도참전복의 이제성 대표는 산지에서 직접 출하하여 기업체, 관공서, 소매까지 판매가 활성화 되어있다고 한다. 이는 오프라인 거래처와 온라인을 통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수요창출이 가능해졌다고 말하고 있다. 추운겨울, 작업이 어려운 바다날씨 속에서도 게시판을 보면 마음이 흐뭇해진다. 전복구매후 고객들이 올려주는 후기는 추운 날씨를 이길 수 있는 힘이라고 한다.

덕우도참전복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청정해역 완도의 특산물을 가공하여 대규모로 유통 공급할 계획을 가지고있으며 깨끗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명절선물, 부모님선물, 보양선물 맛과 건강까지 챙기는 선물이며 배송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덕우도참전복 홈페이지(www.wdcsbd.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