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를 풀면서 문화갈증을 한번에 해소하자!

중앙일보

입력

문화벤처 인포아트(대표 박성호. 32)에서 '도전! 예술퀴즈'를 진행중이다. 이 코너에서는 연속 3개의 문제를 모두 맞추면 이달의 추천 공연에 초대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정답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1인당 2매씩의 공연 초대권을 받게 된다. 회원당 기회는 단 한번.

인포아트는 갈수록 매말라가는 현대인들에게 문화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해 예술관련 도메인을 함께 묶은 복합체적 성격을 띤 독특한 사이트다. music.or.kr, theater.co.kr, dance.co.kr, play.co.kr 등 도메인을 모두 공유하고 있어 네티즌들은 어떤 도메인명을 사용하더라도 인포아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인포아트는 '20세기를 빛낸 장르별 명반 베스트20'을 인터넷상에서 음악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그동안 교향곡·관현악곡, 협주곡, 실내악, 독주곡, 무대&극음악, 현대음악, 성악 등 7개 장르에 걸쳐 장장 7개월간 설문을 진행하고 추천받은 각 장르별 베스트명반 20개를 설문결과를 분석하고 음반에 대한 설명을 추가하여 홈페이지(www.infoart.com)에 게재하고 있다.

이 사이트에는 날짜별 장르별로 공연정보와 관련평을 싣고 있으며, 티켓도 10∼50%가량 싸게 예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