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영어공부! 에듀팝콘 여름방학 필리핀 영어캠프 관심 집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여름방학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는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의 영어능력 배양을 위해 해외캠프를 고려하게 되는 시즌이 되었다는 말이다. 많은 학부모들이 캠프나 어학연수 등을 위해 고려하는 첫번째 영어교육장소는 역시 필리핀이다. 특히 여름방학이라면, 기간도 짧고 가볍게 하지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필리핀이 역시 최고다. 더욱이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해 저렴한 비용이 장점으로 작용하며, 징검다리 유학처로의 인기도 한 몫한다.

하지만 여타 영어권 국가에 비해 환경적인 면이나 학습적인 면에서 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노심초사 하는 면도 있는데, 이런 학부모들의 우려를 한방에 해소해 줄 고품격 어학연수 프로그램이 있다.

중앙일보NIE와 조인스닷컴 제휴를 통해 ‘열려라 영어캠프’를 진행한 에듀팝콘(대표자: 류승엽)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2011 에듀팝콘 고품격 여름방학 영어캠프”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캠프는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교육환경 이라는 모토로 다년간의 영어교육 진행경험을 통한 우수한 강사진과 커리큘럼 시스템 구성을 통해 단 기간에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파르타 형으로 진행된다. 필리핀에서 가장 쾌적한 교육 환경을 지닌 따가이따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영어캠프는 7월 17일 출발하는 6주코스와 7월 31일 출발하는 4주코스로 구성이 되며, 귀국은 8월 27일이다.

개인별 레벨 테스트를 통해 각자의 수준에 맞는 학습 커리큘럼을 적용하게 되며, 필리핀 영어교육의 최대 장점인 1대1 학습을 통해 하루 10시간 집중적인 학습이 진행되며, 하루 24시간 영어사용을 규율화 하여 최상의 영어 사용 환경에 빠져 있게 된다. 오전 7시부터 시작되는 규칙적인 하루일과와 24시간 영어환경, 영양가 높은 식단과 지정담임제를 통한 지속적인 학생 상담과 모니터링을 통해 학생들의 빠른 환경 적응과 학습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동시에 다양한 엑티비티를 통해 체력증강과 문화체험도 함께 맛볼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도 수준급으로 평가되고 있다.

현재 4주코스와 6주코스 모두 신청중에 있으며, 비용은 4주가 380만원(항공권 포함), 6주가 470만원(항공권 포함)으로 저렴하며,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관련된 문의는 주최사인 에듀팝콘(02-6264-9995)으로 하면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홈페이지 : www.edupopcon.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