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 가입하면 "프로 스포츠 관람 공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61면

스포츠광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초고속 인터넷에 가입하면 프로 스포츠 경기장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길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로 통신은 하나포스 멤버스 신용카드를 발급한다.

이 카드를 소지하면 프로야구·프로농구·프로축구 등 프로스포츠 경기장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표를 사기 위해 길게 줄을 서 기다릴 필요도 없다. 경기장 입구에서 카드만 보여주면 된다. 만 20세 이상의 하나로 통신 가입자면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만 20세 미만을 위한 카드도 나왔다. 하나포스 멤버스 주니어 카드다. 프로축구·프로야구 경기장 입장료를 40~5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다. 하나포스 멤버스 신용카드 소지자는 에버랜드·서울랜드·롯데월드 등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자유이용권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등 전국 50여개 주요 영화관 티켓 온라인 예약 시 2천원 싸게 살 수 있다. 현대 백화점 ·롯데백화점·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물건을 살 때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평생 면제고 후불제 교통카드로도 사용가능하다.

하나포스 멤버스 주니어 카드는 직불카드다. 하디스·프레스코·미스터피자 등 외식업체에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만화방·쌈지사이버샵 등에서 온라인 콘텐츠를 이용할 때 5~10% 할인해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