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개발원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경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중소기업개발원은 2018년 11월27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년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경영 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업 및 개인과 단체를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고, 기업의 품질향상 및 소비자의 권익이 보장되는 지속 가능한 정책 마련의 동기 부여를 확산시키는데 근본 취지를 두고 있다.

중소기업개발원의 기업 응대 체계화 시스템은 일류 세무, 회계사와 각 분야의 전문인들이 유기적인 관계를 구성, 상담 의뢰시 다년간 쌓인 성공사례와 판례를 데이터 베이스화 하여 고객에게 빠르고 문제해결에 특화된 팀을 구성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 특히 뛰어난 사후관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개발원은 중견 중소기업의 세무, 회계, 노무, 법무 등의 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전문 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변리사, 감정평가사를 자문위원으로 선임하여 경영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업의 경영자문 사례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의뢰기업의 문제와 유사한 사례와 판례를 바탕으로 경영자문을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비용 절감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아 이번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 조사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