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미래내모습그리기대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국폴리텍대학은 유아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래내모습그리기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직업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직업관 형성을 목적으로 2009년부터 개최해 오고 있으며, 미술을 전공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학생들에게도 참여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제5회를 맞이한 이번 미래내모습그리기대회는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폴리텍대학이 주관하며 중앙일보사와 소년중앙이 공동 후원한다.

단순한 미술 공모전에 그치지 않고 대회에 참여하는 과정 속에서 21세기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고 갈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위한 커다란 교육의 장을 마련한다는 것이 이 대회의 기획의도다.

이번 대회의 공모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대회 참여는 한국폴리텍대학 홈페이지에서 참여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과 함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8월 20일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작품(420점)에 대해서는 총 1950만원의 상금과 함께 고용노동부장관상, 중앙일보사장상, 한국폴리텍대학이사장상이 수여된다.

뿐만 아니라 장려상 이상 240점에 대해서는 9월 3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한국잡월드(성남 소재)에 전시되는 특전까지 주어진다.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미래 직업관 형성에 도움이 될 이번 대회에 많은 학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문의: 제 5회 미래내모습그리기대회 운영사무국 02-2031-176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