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특공대’
검색결과
-
페스티버, 버츄얼 뮤지션 사공이호 컬렉션 출시
테크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성장한 글로벌 기업 슈피겐코리아의 신규 브랜드 페스티버가 노느니엔터테인먼트의 버츄얼 뮤지션 사공이호와 첫 테크 악세사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공
-
“내년 2차전지 폭발 성장”…삼성SDI가 2대 주주인 이곳 유료 전용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야구팬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명언이죠. 찬바람 불던 기업공개(IPO) 시장에서 모처럼 상한가 소식이 있었습니다. 집에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
[issue&] 업계 리딩 브랜드의 이색 시도소장욕 자극하는 뉴디맨드 마케팅비스포크 제트 봇AI, 친근함에 새로움을 담았다
비스포크 제트 봇AI, 친근함에 새로움을 담았다 푸드와 로봇청소기의 예상 밖 만남을 소비자들이 신선하게 느껴 ... 친구 같은 로봇청소기의 특성과 GFFG의 캐릭터들을 연결해 호
-
"아쉽지만 마지막까지 잘했으면"...비 내리는 광화문광장 지킨 붉은악마
광화문광장이 아쉬움의 한숨소리로 뒤덮였다. 29일 자정 대한민국 대 가나의 카타르월드컵 조별 예선 2차전 경기가 끝나면서다. 서울 광화문광장에 응원 나온 2500여명(경찰 추산)
-
구독 4000만 ‘캐치! 티니핑’…제작사가 깨우친 돈 버는 법 유료 전용
‘캐치! 티니핑’. 5세 전후의 딸을 둔 부모라면 아마 모르기 어려울 겁니다. 2020년 출시한 3D 애니메이션인데요. 간단히 설명하면 이모션 왕국의 공주 로미가 마음의 요정
-
부모는 치맥, 아이는 애니 본다…요즘은 '호캉스'보다 '패캉스'
일상회복이 본격화하고 5월 황금연휴가 다가오면서 가족 여행 수요를 공략하는 호텔 업계의 움직임이 발 빠르다. 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콘텐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