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글로벌 팬덤 시초’
검색결과
-
사흘씩만 열어도 580억 번다…‘블핑 자전거’ 장사하는 법 유료 전용
최근 K팝 산업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마케팅은 ‘팝업 스토어’다. 팝업(Pop-up)은 ‘짧은 기간 동안 임시로 운영하는 매장’을 뜻한다. ‘다시는 살 수 없다’는 한정판
-
“난 방시혁 보고 투자했다”…하이브, BTS 뺀 비장의 무기 유료 전용
28만4000원. 지난 16일 기준 하이브 주가다. 2020년 10월 15일 유가증권시장 상장 첫날 시초가(27만원)와 비슷한 수준. 2021년 말 최고가 41만원에 비해선
-
폰 압수·통금, 이런 거 안 했다… ‘21세기 비틀스’ BTS의 비결 유료 전용
■ 📌목차 「 서문 1. 방시혁 비긴즈 2. BTS 만들기 3. 하이브(HYBE) 4. SM 대전 5. 방시혁과 K팝의 내일 부록 」 2013년 6월 13일, 서울 상암동
-
“레디, 액션” 이런거 안한다…요즘 4세대 아이돌 필수템 유료 전용
요즘 아이돌 덕질을 이해하려면 먼저 알아야 하는 필수 개념이 있다. 아이돌 자체 제작 콘텐트, 줄여서 ‘자콘’이다. 방송사가 아닌 유튜브나 아이돌 자체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
'SM학' 가르치는 K팝 학교…“시범 교육에 1200명 몰렸다”
홍종화 교장이 SMU의 녹음실에서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사진 SMU] ‘SMU(SM Universe) 초대 교장’ 한국 ‘1호 프로듀서’ 작곡가 홍종화(60)에게 최근 추가된
-
“K팝 글로벌 팬덤 시초는 우리” 2세대 아이돌 속속 컴백
소녀시대(위), 슈퍼주니어(아래) 등 ‘K팝 2세대 아이돌’들이 올해 대거 돌아온다. ‘걸그룹 전성기’로 불리던 2008~2010년 즈음 만들어진 팬덤이 이들이 나서게 된 근간이
‘K팝 글로벌 팬덤 시초’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