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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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영 타고 1000억 매출”…중소 K뷰티 브랜드들 흥행 비결
지난달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서 고객들이 클리오 브랜드 부스를 찾아 수상 상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 CJ올리브영 중소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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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대 디자인학과,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전시’ 최우수상 수상
서울시립대(총장 원용걸) 예술체육대학 디자인학과 산업디자인전공 학부생 4명(김다연, 김세린, 이영원, 이지함)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3팀, 후스디자인 이광후 대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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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대상 우성희 작가 “주부를 넘어 또 하나의 직업 인정받아 기뻐”
‘제3회 중앙회화대전’ 대상·금상 수상자 3인 인터뷰 금상 김화수 작가 “마음의 갈등 비구상으로 표현해” 금상 박성호 작가 “불상·호랑이 등이 작품활동 원동력” 중앙일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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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눈썹, 현대차 룩 아니다"…그 디자인 고집한 '진짜 이유'
━ 현대자동차 디자인 전략 ■ 현대차 연구 「 경영학계 대가가 10여년 전에 이런 예언을 했습니다. “기업들이 15년 전에는 가격으로, 지금은 품질로 경쟁한다. 미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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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눈썹, 현대 룩 아니다” 그 디자인 고집한 진짜 이유 유료 전용
“이름 빼고 다 바꿨다.” 신형 쏘나타부터 신형 그랜저, 아반떼, 코나에 이어 이번 싼타페까지-. 최근 2~3년 새 현대차가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할 때마다 스스로 붙이는 수식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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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해피 케이크, 여름 체리 시즌 맞아 '해피해피 체리위크' 프로젝트 진행
해피해피 케이크, '해피해피 체리위크' 프로젝트 진행 계절과일을 주제로 매달 색다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수제 디저트 전문점 해피해피 케이크에서 여름철 체리 시즌을 맞아 ‘해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