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을 만드는 마케팅’
검색결과
-
1000원짜리 팔아 11억 쓸었다…침대 팔던 시몬스의 파격 전략 셋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패션 브랜드와 라면, 가전제품과 커피…한 지붕 두 가족, 그 이유는 [쿠킹]
‘뭉쳐야 산다’ 소비자의 체류 시간을 확보하고 새로운 고객을 만들기 위한, F&B업계 고민이 낳은 풍경이다. 패션·금융·가전 등 전혀 다른 업계의 브랜드와 ‘한 지붕 두 가족’을
-
이효리가 불지폈다…골반춤 추는 60세 걸그룹의 도발
━ 보폭 넓히는 ‘골든걸스’ 지난 5일 가수 이효리의 음악방송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KBS2)’이 시작됐다. 블랙핑크 제니가 이효리를 축하하러 KBS에 처음
-
골반춤 추는 60세 걸그룹…박진영의 가요시장 도발
━ 보폭 넓히는 ‘골든걸스’ 지난 5일 가수 이효리의 음악방송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KBS2)’이 시작됐다. 블랙핑크 제니가 이효리를 축하하러 KBS에 처음
-
‘토종 OTT’가 살아남는 법? 넷플도 1위 못한 이곳 봐라 유료 전용
■ ❓따로 또 같이, 토종 OTT 생존법 「 2962억원. 지난해 티빙·웨이브·왓챠 등 국내 OTT 업체들의 영업손실을 합친 금액이다. 넷플릭스의 대항마를 자처하며 등장한 토종
-
“결혼했더니 배신자 됐다”…K팝 종사자 총출동한 다큐 유료 전용
K팝이 상승가도를 달리면서 산업 종사자들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졌고, 그들의 노동에 매겨지는 가치도 올라갔다. 유명 K팝 프로듀서가 수백억원의 인센티브를 받고, 유명 아이돌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