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신발을신어보다’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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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개월 아이가 말 못한다? 그럼 “아빠 바지” 말해보라 유료 전용
언어는 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체이자 인지 발달의 도구입니다. 어렸을 때 말을 잘 못하면 친구들과 노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의사소통이 잘 안되니까 놀이에 참여하기 쉽지 않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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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 같은 아빠 되고 싶다” 그런 남자가 더 외로운 까닭 유료 전용
아이가 생일 선물로 4만9000원짜리 신발을 사달라고 했는데, 아빠는 15만원짜리 유명 브랜드 신발을 사 옵니다. 이 아빠는 아이와 친할까요? “아이와 친한 아빠가 되려면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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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용 오늘도 신고 나왔다” 나이키 굴욕 준 ‘9만원 신발’ 유료 전용
오늘도 스케쳐스 신고 출석한 이재용 회장 지난해 8월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어떤 네티즌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스케쳐스의 검은색 운동화를 신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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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후원하지마” 굴욕의 신발, 요즘 한국서 3배 비싸진 사연 유료 전용
축구강국 아르헨티나에선 나이키보다 이 브랜드가 더 인기입니다. 2020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이 브랜드의 축구화를 신고 그라운드를 누볐기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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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순화의 마켓&마케팅] 슈프림, 에르메스 켈리백의 성공 비결…희소성을 팔았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설을 앞두고 초고가 명절 선물을 다룬 뉴스가 종종 눈에 띈다. 수백만원짜리 육류 세트부터 병당 수억원의 주류까지 깜짝 놀랄 정도로 비싸다. 높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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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투 한 벌, 구두 한 켤레…누군가에겐 생존·존엄성 문제
━ 도스토옙스키 문학으로 본 21세기 『외투』에 수록된 삽화, 넵스키 거리의 아카키. 보리스 쿠스토디예프 그림. [사진 지만지] 가난을 감추기 어려운 계절이다. 외투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