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플랩백’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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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신경 쓴 듯, 안 쓴 듯…브랜드 철학 담은 ‘모노그램 패턴’이 뜬다
루이까또즈 ‘르퐁 컬렉션’ 선보여 알파벳 L과 Q를 시그니처로 사용해 루이 14세 시대 프렌치 감성 녹여내 캐주얼·드레시한 룩 두루 잘 어울려 클래식한 감성의 모노그램 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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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올해 첫 가방 가격 인상…‘클래식 미디엄’ 1500만원 돌파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 연합뉴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CHANEL)이 올해 첫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27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 주요 인기 가방 제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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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속 수트 차림의 남자가 건넨 가방의 정체 [더 하이엔드]
리모와가 연말연시 여행 철을 맞아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공식 홈페이지(rimowa.com/kr)를 통해 볼 수 있는 이 영상은 우리 주위의 평범한 사람들이 리모와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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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만원 더 비싸졌다…루이비통 '김희애 백' 이젠 1천만원대
카퓌신MM 제품. 사진 루이비통 홈페이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일부 가방 제품의 가격을 올렸다. 지난해 10월 인상한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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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백 1500만원 뚫었다…두달만에 또 올린 샤넬 이유는
명품 패션 브랜드 샤넬이 23일 대표 상품인 클래식 플랩백 등 인기 품목의 가격을 5~6% 올렸다. 지난 3월에 이어 2개월 만이다. 샤넬코리아 측은 이에 대해 “최근 원화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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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다 오르다 클래식백 1500만원…샤넬, 또 가격 올린 이유
명품 패션 브랜드 샤넬이 2일 대표 상품인 클래식 플랩백 등 인기 품목의 가격을 3~6% 올렸다. 지난해 11월에 이어 4개월 만의 인상이다. 샤넬코리아 측은 이에 대해 “인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