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타입’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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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인 인사이트] 55년 1등 지킨 오뚜기 카레 롱런 비결은?
■ Editor's Note 「 ‘갓뚜기’라는 별명으로 친숙해진 오뚜기가 창립 55주년을 맞았습니다. 우리나라 최초로 카레를 상품화하고, 3분 시리즈로 간편식 시장을 열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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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천적 인재 양성 지원하는 ‘경희 도전과제’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이 ‘경희 도전과제’의 지원으로 ‘산업연계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피클(Program for IC Leadership Development(PICLD) 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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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볶음면 유행 지면 끝?…"케첩 봐라, 소스는 남는다"
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은 불닭 소스로 수출 시장을 넓히고 있다. 삼양아메리카 홈페이지 캡쳐 불닭볶음면 뒤를 이을 ‘K푸드의 넥스트’(next)는 뭘까. 이희열 세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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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돌아온 비빔면의 계절…‘배홍동’ 이제는 용기면으로도 만난다
농심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유탕면·건면·용기면 3종 라인업 완성 비빔면 시장 다양한 소비자 취향 공략 농심은 지난해 2월에 ‘배홍동쫄쫄면’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4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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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새로움으로 매혹하는, 새로운 세대 맥주…‘크러시’ 주류 품평회에서 은상
롯데칠성음료, 에스파 ‘카리나’ 모델 선정 ‘크러시’는 ‘새로운 세대의 맥주’를 강조하기 위해 카리나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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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모아메디칼(주), 모아블렌드 숙취해소 스틱 ‘깨나리’ 런칭
모아블렌드 ‘깨나리’ ━ 전주 농생명소재 연구원 개발, 알코올 분해에 탁월한 미나리 특허성분 43.55% 함유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모아블렌드에서 숙취해소 스틱 ‘깨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