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마케팅’
검색결과
-
신한, 국민오락 야구 잡고…하나, 월드 스포츠 축구 품어
━ 두 은행 스포츠 마케팅 경쟁 “야구 하면 신한” “축구는 하나다” 국내 5대 시중은행인 신한은행과 하나은행이 스포츠마케팅 현장에서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다. 대한민
-
월드컵 예선 하프타임 때 ‘수녀’ 28명 깜짝 무대…뮤지컬 마케팅의 진화
10월 코엑스몰에서는 뮤지컬 ‘렌트’ 배우들이 공연했다. [사진 신시컴퍼니] “오늘 내 얘기 잘 들어봐~. 오늘 참 럭키 럭키 데이, 길을 가는데 까만 리무진 탄 사모님이 날 부
-
상암 축구장 뜬 수녀 28명…갑작스런 댄스에 6만명 열광, 무슨일
"안녕, 여러분! 오늘 내 얘기 잘 들어봐~ 오늘 참 럭키 럭키 데이, 길을 가는데 까만 리무진 탄 사모님이 날 부르더라~" 지난 10월 3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서 뮤지컬
-
[에디터 프리즘] 삼성 축구단이 2부리그로?
정영재 문화스포츠에디터 한국 프로축구(K리그)는 프로야구(KBO리그)와 달리 ‘강등-승격’ 제도가 있다. K리그1(1부리그) 하위 팀과 K리그2(2부리그) 상위 팀이 매년 자리를
-
KFA축구사랑나눔재단, ASEAN 축구 발전 지원 프로젝트 킥오프
축구를 통해 한국과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교류 증진을 도모하는 'FIELD 프로그램'이 킥오프 행사를 갖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왼쪽부터 제라드 호 주ASEAN 싱가포르
-
1030 ‘골때녀’들 판 커졌다…축구업종 소비 4년새 3배로 성장
서울 마포구에 사는 직장인 여성 A(31)씨는 일주일에 서너번씩 공을 찬다.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을 접하고 지난해 1월 풋살을 시작했다. A씨는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