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ott사인’
검색결과
-
[소년중앙] 임형주와 함께 좀 더 쉽고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는 방법 ‘크로스오버’
팝·오페라 넘나드는 팝페라로 ‘행복하길 바래’ 서로 다른 두 종류 이상의 것을 섞어 새롭게 만드는 퓨전 요리, 퓨전 패션 등은 독특한 매력으로 사람들의 흥미를 끕니다. 음악
-
[단독] "가장 넓은 길" 50만 수험생 울렸다…'필적문구' 시인의 말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지. 연합뉴스 가장 넓은 길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올해는 이 문장이었다. 비행기 이착륙도, 주식 시장 거래도 미루며 전국이 숨죽인 가운데 시작되
-
조선총잡이 김남길, 치열한 두뇌싸움 하석진…추석 겨눈 OTT
6일 동안 이어지는 긴 연휴에도 콘텐트 업계는 쉬지 못한다. 2021년 추석에 공개된 ‘오징어 게임’이 국내 시청자들의 몰아보기에 힘입어 세계적으로 히트하면서 명절 연휴는 업계
-
220만 대박친 ‘AI 하입보이’…브루노 마스는 기분 나쁘다? 유료 전용
지난 4월 브루노 마스의 목소리와 스타일로 뉴진스의 ‘하입보이’를 부르는 인공지능(AI) 커버 영상이 화제가 됐다. 25일 현재 220만 번 이상 조회됐고,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
-
차 열선시트도 월정액 내야 이용…‘구독플레이션’ 심화 우려
━ 확산되는 구독경제의 그늘 LG전자 류재철 사장이 최근 세탁기 등을 구독 방식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LG UP가전 2.0’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뉴스1] 날
-
“탐욕 같은 소재도 K드라마가 다루면 달라…위상 10년 갈 것”
17일 서울 성수동의 에이앤이 코리아 사무실에서 만난 타나 제이미슨 에이앤이 스튜디오 대표. 그는 한국 콘텐트의 강점으로 신선하고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꼽았다. 권혁재 사진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