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일보 선정 유학서비스 분야 국가브랜드 1위 - 서비스 만족도, 신뢰도, 브랜드 추천에서 최고 점수 기록 - 등록주수별 최대 30만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실제로 이번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NCI) 조사에서 유학닷컴은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나타내는 서비스 품질 분야(Quality power)에서 최고의 점수로 1위를 차지했으며, 서비스에 대한 재구매 의지, 브랜드 추천 의지를 살필 수 있는 충성도 분야(Loyalty power)에서도 평균을 훨씬 초과하는 점수로 수위를 차지했다. 유학닷컴의 김용우 대표는 “공신력 있는 언론사로부터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는 사실도 기쁘지만, 서비스를 실제 경험한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브랜드로 평가 받았다는 사실이 더 기쁘다”며, “지난 30년간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2011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현재 유학닷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등록 주수별로 최대 30만원의 유학지원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방문상담자 전원에게 유학상품권 5만원권 증정, 그리고 온라인 회원 가입시 추가로 유학지원금 3만원을 지원한다. 이 밖에 환전수수료 70% 할인, 항공권 최대 70만원 지원, 해외물품 발송시 최대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학닷컴 홈페이지(www.uha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유학닷컴,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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