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춘천 토지투자 “0순위” 로 급부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울에서 40분거리 춘천시 고속도로 나들목 인근의 투자와 전원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춘천 토지가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춘천지역은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과 접근성이 40분대로 가까워지면서 120개 이상의 기업을 유치해냈으며 12곳 이상의 대규모 관광단지를 조성하는 등 춘천시가 새로운 기업도시와 관광레져 도시의 메카로 급부상하고 있다.

서울- 춘천고속도로 경춘선복선전철


또한 경춘선 복선전철 개통을 통해 명실상부한 수도권으로 편입이되면서 전철을 통한 대규모 수도권 관광객들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처럼 비약적으로 성장할 움직임에 발맞춰 발빠르게 춘천을 선점해온 (주)로뎀씨앤디(대표이사정철수)는 1999년 앤디에스 개발을 시작으로 2003년 동성디앤씨 2004년 로뎀씨앤디까지 설립 후 비약 성장을 하고 있는 “종합부동산 건설개발회사” 이다.

사업실적으로는 2003년 일산 덕이동 (동양고속건설) 동양파라곤 아파트 시행 2007년 경남 밀양(대우건설) 대우푸르지오 아파트시행 2009년 경기도 광주오포(롯데건설) 롯데캐슬아파트 시행 및 분양을 한 대규모 개발사업의 노하우로 투자가치가 높은 토지를 매입해 아파트나 공장부지,골프장 레져시설 등 개발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시행한다.

(주)로뎀 씨앤디 관계자는 “춘천시는 이와같은 각종 개발호재를 등에 업고 있는데다 천혜의 광광자원까지 더해지면서 소자본 투자자들의 발길이 늘고있다. ” 전했다.

10년전 용인,파주,화성에 투자할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친 투자자가 수도권 토지를 매입할 수 있는 사실상 마지막 기회이다.

살기좋은도시 , 호반의도시, 미분양 APT없는 도시인 춘천시의 토지중 최근 가파른 가격 상승을 보이고 있는 토지를 투자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