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결혼의 조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흔히 행복한 결혼의 조건이라 하면 집안과 경제력을 떠올리게 마련이다. 하지만 최고의 조건을 갖춘 결혼 상대자를 만났다고 하더라도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 없다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해 나가기가 힘들다.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이루었을 때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없다면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결합이 될 것이다. 이를 위해, 이무송 노사연의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에서는 직업, 집안, 외모뿐 아니라 회원과 심층인터뷰를 통해 성격, 말투와 태도 등 2단계에 걸친 철저한 검증서비스로 매칭 시 회원들간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바로연(baroyeon.co.kr)은 업계 최초로 매칭 시 상대방의 정보가 틀릴 경우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현대해상보험을 통해 보장하고 있으며, 기간 내 무한매칭이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즉, 단순히 실적을 높이기 위함이 아니라 회원들이 소중한 반쪽을 찾을 때까지 최선을 다해 매칭에 주력하는 것이다.

또한 이무송 노사연 부부가 직접 참여하는 골프파티나 여행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는 여행미팅, 낭만적인 선상파티 등 다양한 미팅파티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올 겨울, 따듯한 만남과 행복한 결혼을 꿈꾸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연의 문을 노크해보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