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플라자] 국민은행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6면

◆국민은행은 'PCA 뉴 주가지수연동(ELS) 채권투자신탁 A-3호'를 오는 17일까지 판매한다. 이 상품은 세전 연 2%의 최저 수익률을 추구하면서 KOSPI 200 주가지수의 변동에 따라 최고 연 10.8%까지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설계됐다.

◆굿모닝신한증권은 3일 미국 주식시장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4일부터 홈페이지에 시황을 실시간으로 띄우고 종목을 선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모멘토)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홈페이지 윗부분의 '주식' 메뉴로 들어간 뒤 세부 메뉴에서 '미국 주식시장'을 선택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1588-1122.

◆대한투자증권은 다음달 31일까지 주식.선물.옵션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에게 사이버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또 해당 기간에 대출을 할 경우 일반 담보대출은 연 5%, 수익 증권 담보대출은 연 6%로 금리를 인하해 적용한다.

◆신한은행은 프라이빗뱅킹(PB) 고객에게 건강.의료 관련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서울대병원 헬스케어 강남센터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했다. 신한은행 PB고객은 서울대병원 강남센터에서 맞춤형 건강진단과 특별 우대 건강검진 등을 받을 수 있다. 서울대병원 본원과 분당병원과의 연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