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사회 취약계층에 독자적인 서비스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반하다는 결혼정보회사로서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독자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하다는 결혼정보회사로서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독자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하다의 성혼컨설팅 반하다가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성혼컨설팅 반하다

성혼컨설팅 반하다는 사회적기업으로서 기존 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에 반(反)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와 고객이 반 할 만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반(伴)하게 하겠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결혼정보회사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결혼이라는 사각지대에 놓인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독자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정’이라는 가치 아래 지역사회와 연계해 임직원이 매월 1회 한 부모가정의 자녀들과 체험 활동을 통해 엄마 또는 아빠의 빈자리를 채워주고 있으며, 매 분기 1회 장애인의 외부 체험 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