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플란트치과병원, CT 도입 3차원 진단 … 시술 빠르고 정확하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석플란트치과병원은 독일 K.E.Y 레이저를 사용, 시술을 빨리하고 통증을 완화한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이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치과병원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은 2014년 12월 기준 6만3780건에 달하는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의료진과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첨단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문 의료진이 환자의 구강 상태를 확인하고 최적화된 임플란트와 시술법을 권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치과병원급의 첨단시설도 소비자 만족을 높이는 원동력이다. 최소량의 방사선으로 고화질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최첨단 CT 촬영을 도입, 3차원 모델을 통해 더욱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있다. 시술 시에는 세계적 명품인 독일 K.E.Y 레이저를 사용해 시술을 더욱 빨리 하고 통증을 완화하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실에는 에어샤워 소독으로 종합병원 못지않게 유해 세균을 차단하고 있다. 또 처방정보 전달 시스템(OCS), 전자차트기록(EMR), 의료영상전송시스템(PACS)을 구축해 원활한 협진과 정확한 진료를 가능케 했다.

석플란트 치과병원은 “높은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인정받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것으로 판단하고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임플란트 시술 병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