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코리아의 타이머 제어 자동블라인드, Kshop fair에서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머서니스 태양센서]

4월4일 ~7일 까지 이상네트웍스와 킨텍스가 공동주관하는 shop에 대한 모든 것, Kshop fair가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개최되었다.

창업하고자 하는 shop을 위한 모든 자재 및 제품들뿐만 아니라 주거공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이번2013 Kshop fair 전시회에는 약 120개 회사가 참여하였으며 첫 전시임에도 불구하고 3만5천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다. 솜피코리아는 (사)한국인테리어경영자협회 회원사 자격으로 참여하여 다양한 컨셉의 공간에 솜피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액티브 시니어와 노약자를 위한 인간공학적 기능을 적용한 인테리어 브랜드 U-HAUS를 선보인 한성아이디는 양방향 개폐가 가능한 접이식 도어와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슬라이딩 도어를 비롯하여 리모컨 및 타이머제어를 통해 작동할 수 있는 솜피의 자동 트리플쉐이드 블라인드를 적용시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고급 사무실 및 임원실용 컨셉으로 솜피의 고급 우드 블라인드를 적용시킨 ㈜디자인 비상과, 까페 같이 트랜디한 주방을 선보인 삼부자 인테리어 와 ㈜티에스 리모델링의 showroom 에도 솜피의 자동블라인드가 설치되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선보인 솜피의 자동블라인드 시스템은 단순히 리모컨으로 제어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설정해 놓은 시간에 자동으로 개폐되는 타이머 기능 및 컴퓨터를 통한 중앙제어 기능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솜피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가정 및 일반 shop에 적용할 수 있는 초소형 태양센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배터리 타입으로 간편하게 부착하여 사용하는 센서로 내실자가 신경 쓰지 않아도 외부 환경에 따라 최적의 내부 환경을 제공해주는 태양센서이다. 솜피코리아는 태양센서가 출시되면 멀게만 느껴졌던 자동제어를 가정 및 shop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였다.

[크로니스 6 타이머 리모컨]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