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8’
검색결과
-
[월간중앙] 특별취재 | 주목 받는 재계 출신 총선 출마자들
삼성전자·현대차 사장에서 스타트업·사회적기업 대표까지 경영 전문성 앞세워 각 당 영입 홍보전… ‘전략공천’으로 맞불 놓기도 ‘산업 생태계 변화’ 기대하지만 ‘패거리 정치 탓
-
엔씨도 '한우물'은 버렸다...장르·플랫폼 다 바꾼 K게임 [지스타2023-팩플]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3 크래프톤 체험부스에서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박민제 기자 “한국 게임이 모바일에선 잘했으니, 이젠 다른 영역도 잘 해보려
-
24시간 쉼없는 하이브 제국…방시혁은 오늘도 연결한다 유료 전용
음악에 기반을 둔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플랫폼 기업 방시혁 의장이 꿈꾸는 하이브의 미래다. 아무리 모든 산업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융복합형 혁신 모델이 탄생한다고 하지만 현
-
“이젠 중국이 더 잘 만든다”…K게임 전략 달라져야 할 때 유료 전용
Today’s TopicK게임, 기회는 여기에 있다 안녕하세요. 금요일의 ‘팩플 오리지널 언박싱’입니다. 언박싱에선 지난 화요일 The JoongAng Plus에서 발행한 ‘
-
넷마블·카겜·위메이드·컴투스, 찬바람 불어도 회군은 없다 ② 유료 전용
Today's topic인제는 돌아와 모니터 앞에 선게임사 붙박이장 같은 개발자여(K-게임 진단 Part 2) 팬데믹 특수로 곳간도 찼겠다, 게임사들은 새로운 시장을 찾아나서기도
-
[팩플] LG유플러스 "넷플·디즈니·IPTV 합친 OTT 랭킹 만든다"
인터넷TV(IPTV) 사업자들은 2016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넷플릭스, 2019년 ‘푹’과 ‘옥수수’를 합친 웨이브 등 OTT(인터넷동영상서비스) 서비스가 흥할수록 고민이 커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