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배달’
검색결과
-
[THE CREATIVE 2024] 고객 유치 브랜드 홍보 비용 100% 본사 부담
지난해 출시돼 화제를 모은 치킨플러스 ‘두마리같은한마리치킨’ 포스터. ㈜홀딩핸즈(치킨플러스)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혁신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홀딩핸즈는 2016
-
[문정훈의 푸드로드] 콜라 ‘제로제로’ 전쟁
문정훈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푸드비즈니스랩 소장 전국 2만명의 소비자 패널로 식음료구매 빅데이터를 구축한 빅데이터 기업 ‘마크로밀엠브레인’과 서울대학교 푸드비즈니스랩의 공동
-
다이어트 빠진 이장우도 '꿀꺽'… 탕후루 찾던 2030, 이젠 '까' 주스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기막힌 아이디어, 4억 쥐어주고 창업시킨다…LG가 주목한 것
지난 20일 서울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 ISC동에서 LG전자 사내벤처 6개팀의 데모데이가 열렸다. 마스킷 배호연 대표가 온라인 티켓 매니저 큐리스를 소개하고 있다. 박해리 기자
-
접시 위 셰프의 음식 그대로…'재미'로 무장한 식탁이 온다 [더 하이엔드]
최근 다이닝 업계의 눈에 띄는 트렌드는 바로 ‘펀(fun·재미) 다이닝’이다. 단순히 근사한 음식을 내는 것 이상으로, 마치 한 편의 공연을 감상하는 듯한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
동작구-요기요 “같이 가치”…소상공인·취약계층 지원 맞손
박일하 동작구청장(오른쪽 세 번째)이 지난 25일 동작구청에서 유재혁 위대한상상 부사장과 ‘지역사회 기부활성화 및 상생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