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컬처’
검색결과
-
[Cooking&Food] 한국인의 K-간식, 이젠 세계인 입맛을 사로잡다
초코파이·꼬북칩·메로나 등 수출 급성장…현지인 입맛 고려한 맞춤 전략으로 인기몰이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
-
"귀한 음식만" 베트남 제사상에도 올렸다…이 한국 간식 열풍 [쿠킹]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마이구미’의 중국ㆍ베트남ㆍ러시아의 현지명이다. 씹으면 과즙이 터지는 듯한 식감에 현지
-
[비즈스토리] 한·중·일 등의 웹툰 서비스…4년째 ‘디지털 만화 플랫폼’ 글로벌 1위
㈜ 카카오픽코마 ‘2024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수상 일본 만화 앱 점유율은 50% 넘어 “한국 작품 활발한 해외 진출 기대” 디지털 만화 애플리케이션(앱) 픽코마를 보유
-
K-콘텐츠가 불러온 한식 열풍…음식 아닌 문화로 글로벌 대중화 나서
‘할매니얼(할머니와 밀레니얼 세대의 합성어)' 트렌드에 힘입어 국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약과가 최근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SNS로 인해 콘텐츠 확산이 거
-
영상화 잇단 성공으로 웹툰 대량생산 시대…완성도 떨어지는 비슷비슷한 작품 쏟아져
━ 한국 웹툰 번영 속 위기 가장 성공한 웹소설로 꼽히는 ‘나혼자만 레벨업’의 웹툰 버전이 글로벌 142억뷰를 기록하자 비슷한 작품이 쏟아져 나왔다. 위쪽은 웹소설, 아래
-
[라이프 트렌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작년까지 누적 수출 상담 금액 1조원 돌파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 수출 지원 앞장 올 호주 시드니서 수출 상담회 진행 바이어 150명 참가 푸드 등 높은 관심 K-브랜드 성장 돕는 상생 활동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