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교통개선대책’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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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버스 파업해도 운행토록…서울시, 필수공익사업 지정 건의
지난달 28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 당시 강동구 강동공영차고지. 서울시버스노동조합 소속 조합원이 시내버스 5626번 출차를 방해하고 있다. [사진 서울시] 지난달 28일 서울 시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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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지옥' 명동이 변한다…버스 장벽 312m→93m 줄일 묘수는
버스 표지판 제도 시행 이후 서울 중구 명동입구 광역버스 정류장에 늘어선 광역버스. 문희철 기자 200m 이상 광역버스가 늘어서며 교통 혼잡 사태를 유발했던 노선별 버스 표지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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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의 여인’ 에너지 김은혜, 모두가 그의 입을 빌려썼다 유료 전용
김은혜 전 홍보수석만큼 온갖 대변인 직함을 다 수집한 인물은 정치권에서 보기 드물다. MBC 기자이자 앵커 출신인 김 전 수석은 2008년 이명박 정부가 출범하면서 외신담당 제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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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차·UAM시대 맞춰 교통안전 패러다임도 바꿔야”
권용복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 사진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사고 사망자 수를 2000명대로 줄이고, 미래 성장동력인 모빌리티 분야로 신규사업을 확장한 게 가장 큰 보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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野의 ‘경기도 분도’ 수용…한동훈, 열세 북부지역 9곳 노린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3일 경기 김포시 장기동 라베니체 광장에서 열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 노선안 환영 및 조기개통 촉구 시민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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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쏟아지는 개발 공약, 현실성은 따져 본 건가
━ GTX 연장·신설, 철도 지하화, 재건축 완화 ━ 사업성과 재원, 인프라 대책 등 있는지 의문 ━ 막대한 사회적 비용 치를 부메랑이 될 수도 총선을 앞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