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플랫폼 왓챠’
검색결과
-
대표 직접 찾아가 "해고 미안"…칼바람 맞은 이 기업 기적
━ 투자혹한기 스타트업 4곳 ‘구조조정’ 성공기 ■ 경제+ 「 성장은 사치, 일단은 생존이다. 고금리·경기침체로 인한 투자 혹한기, 생사기로에 선 숱한 스타트업들 상황
-
경영진 직접 직원 찾아갔다, 이 기업이 칼바람 이겨낸 법 유료 전용
Today’s Topic바닥 찍고 올라왔다스타트업, 구조조정 그후 성장은 사치, 일단은 생존이다. 고금리·경기침체로 인한 투자혹한기, 생사 기로에 선 숱한 스타트업들 상황이
-
‘주말의 명화’ 그리운 당신께…EBS ‘금토일’이 안겨줄 기쁨 유료 전용
조조할인은 우리 차지였었죠…이젠 주말의 명화 됐지만 가끔씩 나는 그리워져요 MBC에서 41년간 방영했던 '주말의 명화' 오프닝 장면. 사진 한국성우 더빙 아카이브 유튜브 가
-
876만명이나 새 계정 팠는데…넷플은 왜 오리지널 줄였나 유료 전용
■ ❓그래서 스트리밍 시대 그다음은 무엇일까 「 언젠가 스트리밍 절대 강자 넷플릭스를 추월하는 업체가 나올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당연히 ‘그렇다’이다. 영원한 것이
-
영화 한 편을 23개로 쪼갰다, 잘나가는 OTT도 쩔쩔맨 ‘적’ 유료 전용
■ ❓살아남을 방법이 있을까, 깊어가는 고민 「 콘텐트 산업에서 OTT는 이미 대세. 그동안 방송의 핵심이자 절대 갑이었던 각 유선 채널, 영화의 유통 중심이었던 극장 업계는
-
‘토종 OTT’가 살아남는 법? 넷플도 1위 못한 이곳 봐라 유료 전용
■ ❓따로 또 같이, 토종 OTT 생존법 「 2962억원. 지난해 티빙·웨이브·왓챠 등 국내 OTT 업체들의 영업손실을 합친 금액이다. 넷플릭스의 대항마를 자처하며 등장한 토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