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센터’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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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사랑’ 삼성, 서비스도 고객에게 맞춰 업그레이드
━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현실로…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꾸준히 진화하는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휴대전화 ‘주말 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고 주말에도 서비스를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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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테크노파크, 산업기계 디지털 클러스터 성과보고회 개최
(재)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 이하 경북TP)는 7일 “일반형 디지털 클러스터 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기계 부문 협력사 간 공급망 관리 최적화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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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1인 가구, 맞벌이 부부 위한 ‘이브닝서비스’
가전AS LG전자㈜, LG전자서비스 LG전자㈜의 LG전자서비스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가전 AS 부문에서 수상했다. LG전자서비스는 ‘고객경험개선지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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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분야별 수상 – 생활 서비스 ②
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표했다. 올해는 금융 / 통신 / 공공 / 식품-소비재 / 가전-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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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R·경북도·구미시, 이차전지 혁신 생태계 조성 협약
김현철 KTR 원장(가운데)이 구자근 국회의원(왼쪽), 김장호 구미시장(왼쪽 두 번째), 이정우 경북도 메타버스과학국장(오른쪽 두 번째),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과 함께 상호 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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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대법원장도 "AI 환각 심각"…해결사로 나서는 '리걸 AI' [팩플]
법률 시장에서 범용 생성AI(인공지능)가 만들어내는 가짜 판례와 부정확한 정보 등 ‘할루시네이션’(환각) 문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법률 전문 생성 AI가 이를 해결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