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검색결과
-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위기 속에서도 빛난 대한항공, 오직 고객만 바라보고 새롭게 나아간다
대한항공(대표 우기홍·사진)이 한국표준협회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항공사(국내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현재 항공업계가 직면한 삼고(三高·고유가·고
-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IT인프라 인증 과정 최고 등급 획득첨단지능형 디지털 의료혁신 선도
삼성서울병원(원장 박승우·사진)이 한국표준협회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상급종합병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삼성서울병원은 ‘함께하는 진료 함께하는 행복
-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혁신적 해외직구 서비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고객의 쇼핑 만족도 UP
11번가가 혁신적인 해외직구, e커머스 라이브 방송, 대형마트 장보기 등 카테고리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 11번가] 11번가(대
-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40여 개 어트랙션과 다양한 축제···IT 기술 접목된 새로운 체험 확대
에버랜드가 새로운 IT 파크로 변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 에버랜드] 에버랜드(대표 한승환·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테마파크 부
-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교육 운영···인성·창의력 겸비한 미래인재 양성
부천대학교는 인성과 창의력을 겸비한 미래인재 양성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사진 부천대]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
-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편의점 성장세 두드러져
임채운 서강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코로나19 사태로 가장 큰 변화를 경험한 분야가 도소매업이다. 방역 조치와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는 유통업의 판도를 뒤흔들었다. 가장 큰 변화는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