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연구’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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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엔 10개 車산업 '등대공장', 한국엔 0개인 이유 살펴보니
지난해 11월 문을 연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글로벌 혁신센터(HMGICS)에서 로봇이 아이오닉 5를 조립하고 있다. 사진 현대차그룹.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이끄는 전 세계 ‘등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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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중 경제인 한자리에…“경제협력 활성화 위해 실무협의체 신설”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가운데), 도쿠라 마사카즈 일본 게이단렌(일본경제단체연합회) 회장(왼쪽), 런홍빈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CPIT) 회장이 27일 오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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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준호의 직격인터뷰] “뉴 스페이스, 삼성·현대차 같은 대기업도 참여 기대”
━ 윤영빈 초대 우주항공청장 내정자 최준호 과학전문기자, 논설위원 판이 바뀌고 있다. 최근 들어 인공지능(AI)이 인류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어놓고 있는 것처럼, 우주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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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지는 미·중 전기차 관세 전쟁… 한국車에 유리할까
미국이 중국 전기차 때리기를 본격화하며 자동차 산업계가 요동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외신에 따르면 미 행정부는 14일(현지시간) 중국 전기차에 대한 관세를 25%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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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기차 고점? 그래도 싸다…“50만원 간다” 말 도는 이유 유료 전용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국내 기업 두 곳이 있다. 나란히 10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올리면서 삼성전자를 제치고 국내 상장사 영업이익 1·2위에 올랐다. 좋은 실적은 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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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40% 폭락시킬 기후재난…반도체는 타격, 여긴 호재다
━ ‘뜨거워지는 지구’ 시나리오별 투자법 ■ 경제+ 「 지구가 끓고 있습니다. 지난해 지구 평균 지표면 온도는 산업화 이전보다 1.45도 올라 인류 역사상 가장 뜨거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