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마케팅’
검색결과
-
이걸 몰랐네…팔찌∙스티커형 모기 기피제 효과 얼마나 [건강한 가족]
여름철 기능성 제품 바로 쓰기 선크림 수시로 덧바르는 게 좋아 제모 직후엔 공중목욕탕 피하길 땀 억제제 완전 건조 후 발라야 산, 바다, 계곡으로 떠나는 여름철 야외 활동
-
"이 향수·베개 어디거죠?"…입소문 난 '호텔의 맛' 매출도 대박
서울 더플라자 호텔의 객실 모습.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고급스러움을 품은 호텔이 집안 곳곳에 스며들고 있다. 호텔업계가 고객의 ‘경험’을 PB(Private Brand) 상품
-
막내가 상사에게 "10억원 달라"…'다우니의 어머니' 탄생 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라이프 트렌드&] 첫 모금부터 끝까지 부드러운 맛 선사…‘환상거품’의 매력 제대로 즐겨보세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생맥주 출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해 한층 더 부드러워진 거품을 구현했다. [사진 오비맥주] 맥주의 거품은
-
[윤덕노의 식탁 위 중국] 타이완 파인애플 과자 펑리수(鳳梨酥) 스토리
파인애플 잼이 들어간 대만의 대표 과자 펑리수. 바이두(百度) 타이완을 여행할 때 많이 사는 인기 상품 중 하나가 펑리수(鳳梨酥)라는 과자(빵)다. 원칙적으로는 파인애플 잼으로
-
[포브스] 김인호 럭스나인 대표_헬스케어 시장에 진출한 매트리스
20년이 넘는 봉급생활을 청산하고 50세에 창업의 길로 뛰어든 늦깎이 창업가 김인호 럭스나인 대표가 또다시 새로운 시도를 한다. 그는 누워 있는 동안 생체 신호를 수집하고 모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