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생필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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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현카레 이어 김혜수짜장 낸 샘표…'소스'로 외식·배달에 도전
김선겸 샘표 우리맛연구팀 연구원이 차오차이 소스를 활용해 '몽골리안 비프' 만들기를 시연하고 있다. 이수정 기자 전국 2만 개가 넘는 ‘중국집’을 라이벌로 삼은 기업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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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빵값 내려갈까…식품업계들 '밀가루' 가격 내일부터 인하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밀가루. 연합뉴스 밥상 물가 비상에 따른 정부의 물가 안정 동참 요구에 식품업계가 잇따라 제품 가격을 내린다. 유통사들은 해당 품목뿐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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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들 생필품 값 반년마다 조정…인플레 더 부추겼다
━ 고물가시대 가격 전략 수정 ‘가격 인상 폭은 그대로, 횟수는 더 많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비용 압력이 커진 국내 기업에서 나타난 변화다. 2년 가까운 고물가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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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상 '폭' 대신, '빈도' 늘렸다…고물가 부추긴 생필품 가격 전략
서울 시내 한 마트에 가공식품이 진열돼 있다. ※기사 내용과 직접적 관련 없음. 연합뉴스 '가격 인상 폭은 그대로, 횟수는 더 많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비용 압력이 커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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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비쌀 때, 가장 싸게"...대형마트들 가격 파괴 전쟁
가격파격 선언은 이마트가 2024년을 시작하며 월별로 식품 3대 핵심상품과 가공, 일상용품 40개 상품을 선정해 한 달 내내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새 가격 정책이다. 뉴스1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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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지는 ‘슈링크플레이션’ 논란에, 업계 “정부 방침 따르겠다”
정부가 용량 축소 등을 통한 편법 가격인상을 뜻하는 ‘슈링크플레이션’ 실태조사를 하겠다고 발표한 가운데 19일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이 냉동식품을 고르고 있다. [연합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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