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남성패션’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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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만에 130만명 몰렸다…빵 사러 오픈런 뛰는 '맛있는 백화점'
1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에서 소금빵 맛집 '베통'의 직원이 1차 대기줄 마감 팻말을 설치하고 있다. 최선을 기자 13일 오전 10시 2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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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MZ들, 한국 옷 사러 오픈런…오사카에 부는 K패션 열풍
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뗑킴의 오사카 한큐 백화점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방문객들이 개점 시간을 앞두고 입장을 위해 줄지어 서있다. 사진 하고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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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판 조용한 럭셔리가 온다…‘케이트’ 국내 상륙 [High Collection]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Khaite)’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첫 매장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에 문을 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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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 & Now] LF 마에스트로, 베트남 2호점 오픈…“프리미엄 정장 시장 공략”
LF 마에스트로, 베트남 2호점 오픈...“프리미엄 정장 시장 공략”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베트남 하노이 장띠엔백화점에 125㎡(약 38평) 규모로 글로벌 2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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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마에스트로, 베트남 2호점 오픈…“프리미엄 정장 시장 공략”
한 고객이 베트남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 내 LF 마에스트로 글로벌 2호점에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LF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베트남 쇼핑 랜드마크에 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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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에서 만나는 클래식...프리미엄 골프웨어 전성시대 열리나[더 하이엔드]
팬데믹을 타고 정점을 찍었던 골프웨어 시장이 빠르게 정상화하고 있다. 가장 큰 축의 변화는 ‘젊은’ 골퍼에서 ‘진성’ 골퍼로의 이동이다. 스웨트셔츠와 반바지로 상징되던 필드의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