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달링 방식’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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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올해의 차] 가성비에서 압도적인 경쟁력 … 진보된 기술 모두 담아
올해의 베스트 체인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N 최고출력 650마력, 제로백 3.4초 월등한 가속감과 핸들링도 매력 “고성능 전기차로의 진화” 호평 일상을 위한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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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성능·제동력은 코나, 핸들링은 트랙스가 한 수 위
━ 소형SUV 비교 시승기 현대차 디 올 뉴 코나(左),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右) 현대자동차 디 올 뉴 코나(이하 코나)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이하 트랙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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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만 하는 거 아니었어? 카모의 꿈, 카모에게 묻다 유료 전용
Today's topic모빌리티판 구글?인사이드 카카오모빌리티 “택시만 하는 거 아니었어?” 3300만명이 쓰는 모빌리티 플랫폼 카카오T. 이걸 운영하는 카카오모빌리티(카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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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플 땐 119 다음으로 우리” 900만이 찾은 ‘헬스케어 앱’ [90년대생 창업자 ⑥] 유료 전용
■ 90년대생 창업자가 온다 「 창업의 길을 택한 1990년대생, 그들은 누구인가. 한국의 정보기술(IT) 산업이 태동한 90년대에 태어나 청소년기에 스마트폰 혁명을 경험한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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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스타, 첫 전기 SUV ‘폴스타 3’ 출시...가격은 1억2500만원
폴스타3. 사진 폴스타코리아 제공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프리미엄 전기 퍼포먼스 SUV인 ‘폴스타3’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폴스타3는에어로 다이내믹은 극대화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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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름만 팔아선 미래 없다, 정유사들 ‘탈정유’ 경쟁
GS칼텍스의 미래형 주유소인 ‘에너지플러스 허브(energy plus hub)’. 도심항공교통(UAM)을 위한 수직 이착륙장인 ‘버티포트’ 등 을 갖추게 된다. [사진 각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