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코리아’
검색결과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캠핑·낚시 등 특화 제품도 인기
노스페이스는 23개 품목으로 구성된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업종의 NBCI 평균은 77점으로 전년과 동일했다. 노스페이스는 1점 상승한 79점으로
-
"리한나 뭘 신은거야?" 검색 4000% 급증…대박난 이 등산화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英 최연소 에베레스트 등반가, 10년 지기 잃고 한국 온 사연 유료 전용
“열여섯살에 친구 롭과 에베레스트 등정을 계획하고 이때부터 스스로 훈련하고 경비를 모으기 시작했어요. 이듬해 프랑스 몽블랑(4696m)으로 첫 훈련 등반을 갔는데, 각자 1000
-
차종 다변화 전략 통했다…1~2월 국산차 수출 100억 달러 돌파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평택항의 현대차 수출 부두. 전민규 기자 수출 차종을 다변화하는 전략으로 지난 1~2월 국내 자동차 수출이 100억 달러를 넘어섰다. 국내 완성차 업체들
-
남북 백두대간 최초 종주…‘뉴질랜드 셰퍼드’는 왜 지리산 살까 유료 전용
“사회적 제약과 통념을 뛰어넘어 자신의 정체성을 찾고 그것을 위해 단련하는 것. 그것에 도달하긴 어렵지만,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삶이 보다 가치 있는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
-
"창사 이래 처음" 기아 최대 실적…신기록 이끈 효자 모델은
기아가 지난해 308만5771대를 판매해 사상 최대 판매량을 올렸다. 기아 스포티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52만3502대가 팔려 판매량 1위 모델에 올랐다. 사진 기아 기아가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