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페형’
검색결과
-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오픈차량 판매 넘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긴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 담아 개편 정비는 기본 카페·팝업스토어 등 조성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체험 행사 마련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복합문
-
날렵한데 커졌다…강렬한 실루엣, 풀체인지 'BMW X2' 타보니 [주말車담]
잔잔했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이 지난해부터 다시 요동치고 있다. 코나(현대차)·트랙스 크로스오버(쉐보레) 등 신차가 이어지면서 시장에 활력이 돈다. 기아 셀토스는
-
[자동차] 경차부터 SUV까지 치열한 경합…16개 모델 ‘왕좌’ 가린다
올해로 15회째 맞이한 ‘중앙일보 2024 올해의 차’ 1차 심사 마무리 자동차 전문 심사위원 13명 참여 성능·디자인·미디어 등 종합 평가 모빌리티 시장의 변화 흐름도 심사
-
[Biz & Now] 르노, 쿠페형 하이브리드 SUV ‘XM3 E-TECH 포 올’ 출시
르노코리아자동차는 1일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XM3 E-TECH 하이브리드 포 올’을 출시했다.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을 갖췄다고 르노코리아는 소개했
-
범고래 닮은 '럭셔리 끝판왕'…베일 벗은 제네시스 'GV80 쿠페'
현대자동차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GV80’ 부분변경 모델과 함께 제네시스의 첫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GV80 쿠페’를 공개했다. 제네시스는 GV80과 GV8
-
“고객 경험 극대화” 르노코리아, 신차 대신 가성비로 승부수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가성비’로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을 제시했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자동차 사장은 “XM3, QM6 등 주요 차종에 고객 경험 프로그램인 ‘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