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한국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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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알리·테무 공습 무서운데…국내 플랫폼만 규제, 안방 내준다 [박용후가 소리내다]
중국의 유통 플랫폼 기업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의 공격적인 영업으로 국내 유통 시장이 격변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래픽=김경진 기자 ‘밑지는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다. 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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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만원 다이슨 드라이기 베꼈는데…짝퉁 아니라는 이 회사 [팩플인터뷰]
■ 추천! 더중플 – 일상해결 스타트업 인터뷰 「 세탁기 돌릴 시간조차 없는 날도 있습니다. 이럴때 현관문 앞에 빨랫감을 놔두면 알아서 수거해가고 접어서 배송해주는 세탁소가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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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선 계란 60개가 1000원…남는 게 있냐고? 당연하지! 유료 전용
신라면 이어 햇반·비비고도 삼성전자 TV도 OO에서, 1000원 딸기 OO 공습 요즘 국내 유통업계에선 하루에도 수십 건씩 이 회사 관련 기사가 쏟아집니다. 마동석을 광고모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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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동의 최초의 질문] 최초의 질문으로 혁신을 선도하는 수요자의 힘
이정동 서울대 공대 교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매일같이 밤새워 고민하는 기업 A가 있다. 반대로 기술혁신은 나 몰라라, 겉보기에 번듯한 짝퉁에 만족하는 얌체 기업 B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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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알리 "직구 환불 쉽게" 빠른 대응…위기의 쿠팡, CJ와 화해할까
알리익스프레스는 14일 소비자 보호 정책을 강화하기 위해 관련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앱 내 고객서비스 공지 배너. 사진 알리익스프레스 정부가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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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알리·테무의 아킬레스건…관세청, 통관 규제카드 꺼낸다
지난해 11월 인천공항본부 세관 특송 물류센터에서 관세청 소속 직원들이 해외직구 물품을 검사하고 있다. 뉴스1 해외 물류 통관을 맡은 관세청이 알리익스프레스·테무가 상징하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