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개편고객관리 전담조직’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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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국가서비스대상’ 영광의 부문별 수상자는? - 금융①
산업정책연구원(IPS)은 ‘2023 국가서비스대상(6th National Service Awards)’을 통해 46개 기업/기관 55개 서비스를 선정했다. 국가서비스대상은 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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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산, 최익훈 신임 대표이사 내정…광주 사고 수습 조직 신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신임 대표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신임 대표이사에 최익훈 HDC아이파크몰 대표를 내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최익훈 대표는 HD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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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국가서비스대상] ‘2021 국가서비스대상’ 금융 분야 수상 기업은? ①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2021 국가서비스대상(National Service Awards)’을 통해 코로나19 사태에 적절히 대응하고, 혁신 경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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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국가서비스대상] 빅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으로 수익률 제고
㈜신한은행(대표 진옥동)의 신한은행 개인형IRP가 ‘2021 국가서비스대상’ 개인형 퇴직연금(IRP)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신한은행은 국내 퇴직연금시장의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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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선도하는 대학] 글로벌 캠퍼스 구축 과 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 양성에 박차
삼육대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재 양성을 위해 교육혁신과 창업 활성화를 핵심사업으로 정해 개혁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사진 삼육대] 삼육대학교가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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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부서·직급 타파, 업무·의견 공유…잠자던 보험 고객 깨웠다
━ ING생명 ‘애자일’ 조직 ING생명 애자일 조직 구성원이 당일 업무 계획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 ING생명] 상품기획자 김모씨는 20~30대 가입자를 위한 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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