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세 방식’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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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강력한 성능 ‘초대형급 픽업트럭’ 아웃도어 시장서 새로운 영역 개척
한국지엠 GMC 시에라 6m에 가까운 압도적인 차체 길이 개방형 적재 공간으로 활용도 높아 최대 3945㎏의 견인능력도 매력적 넉넉한 적재공간, 볼드한 디자인과 첨단 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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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배기량 기준 자동차세 이젠 고칠 때 됐다
━ 값비싼 전기차·수입차만 과도하게 혜택 ━ 차량가액과 환경 함께 고려해 재설계를 ━ 세금 이슈, 국민 참여 토론은 피했으면 출고가격이 1억2000만원 안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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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 & Review] 아반떼 세금이 테슬라 2.2배…개편하자니 환경이 걸리네
자동차는 배기량(cc)에 따라 세금을 매긴다. 그렇다 보니 값비싼 전기차나 수입차가 국산 차보다 자동차세를 훨씬 적게 내기도 한다. 정부가 국민 여론을 등에 업고 이런 문제를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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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 테슬라 13만원, 2000만원 아반떼 29만원…자동차세 칼 댄다
찻값이 최대 1억4000여만원에 달하는 테슬라 모델X. 자동차세는 13만원이다. 테슬라코리아. 자동차는 배기량(cc)에 따라 세금을 매긴다. 그렇다 보니 값비싼 전기차나 수입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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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실 “자동차세 기준, 배기량 대신 차량 가격으로” 개선 권고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연합뉴스 대통령실이 13일 자동차세 부과시 적용되는 배기량 기준을 차량가액 등으로 대체하라고 관계 부처에 권고했다. 대통령실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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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성능·제동력은 코나, 핸들링은 트랙스가 한 수 위
━ 소형SUV 비교 시승기 현대차 디 올 뉴 코나(左),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右) 현대자동차 디 올 뉴 코나(이하 코나)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이하 트랙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