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체험’
검색결과
-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오픈차량 판매 넘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긴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 담아 개편 정비는 기본 카페·팝업스토어 등 조성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체험 행사 마련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복합문
-
[비즈스토리] 농가 판로 개척, 지역 축제 활성화 위한 ‘롯컬마켓’ 행사 개최
롯데아울렛, 내달 30일까지 진행 파주·이천 등 지역특산물 판매 3개 점포 지역축제 장소도 제공 부여점, 농촌 발전 공로로 표창 롯데아울렛은 6월 30일까지 농가의 판로 개척
-
핏빛 물든 괴이한 광경에 홀린다…천국보다 좋은 '지옥온천'
간나와 온천지구 곳곳에서 수증기가 피어오르는 전경. 벳푸(別府)는 일본을 대표하는 온천 도시다. 하루 온천수 용출량이 일본 1위(13만~14만 kL)로 일본인 한 명이 1L씩 쓸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
-
김여정 "오물짝 줍고 더러운 기분 당해봐라…몇십배로 대응"
29일 오전 서울 노원구 수락중학교에 북한이 날려 보낸 것으로 보이는 대남 전단 살포용 풍선 잔해 추정 물체가 놓여있다. 사진 독자, 연합뉴스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동생인 김
-
‘홈케어 재활 복지전시회’ 185사 참가 6월 코엑스서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Reha·Homecare’ (사진제공=위엑스포) 홈케어 재활 복지전시회 'RehaHomecare 2024'가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
비교체험! 김정은 집권 후 달라진 평양 풍경
2018.09.04
-
납량특집 공포체험! 그 영화, 그 장면
2018.07.19
-
3D로 체험하는 판문점의 어제와 오늘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