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매장’
검색결과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
-
'노재팬은 옛말' 유니클로, 올해 매출 1조원대 전망…'예스 재팬' 열풍
서울 시내 한 유니클로 매장. 연합뉴스 노재팬(일본 상품 불매 운동) 이후 한동안 국내에서 영업 적자까지 기록했던 일본계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올해 매출 1조원으로 회복할 것으
-
26만원 쿠폰 뿌리며, 초저가 쥐어짠다…알리보다 무서운 '테무'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테무 공식홈페이지 “잭팟
-
침대는 과학? 이젠 예술...韓가구, 고급화로 日이케아와 맞짱
지난 22일 서울 홈플러스 영등포점 2층에 일본 가구·인테리어 기업 ‘니토리’ 한국 2호점이 문을 열었다. 전시장에서 관계자들이 전시품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연합뉴스
-
[사진] ‘일본의 이케아’ 니토리 국내 2호점
‘일본의 이케아’ 니토리 국내 2호점 홈플러스가 22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영등포점에서 ‘니토리 홈플러스 1호점’ 입점을 기념하는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
전기차만 친환경 배송? 리어카까지 동원한 이색 그린 배송 [비크닉]
■ B.애쓰지(ESG) 「 저 회사는 정의로울까? 과거 기업의 평가 기준은 숫자였습니다. 요즘은 환경(Environmental)에 대한 책임, 사회(Social)적 영향, 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