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검색결과
-
[2022 소비자의 선택] 국내 보건용마스크 시장점유율 1위 기록
웰킵스 웰킵스는 국내 보건용마스크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웰킵스가 ‘2022 소비자의 선택’에서 보건용마스크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웰킵스는
-
[대학의 내일을 밝히는 등불] AI·반도체 등 미래 인재 양성의 중앙 … 응원의 손길 이어져
중앙대학교는 코로나19로 대학가 전반이 움츠러든 지난 2년, 오히려 기부금이 늘어나는 이례적인 현상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발전기금 모금액이 지난해에만 100억여 원 규모를 기
-
[2021 소비자의 선택] 고효율 필터 적용해 숨쉬기 편한 마스크
웰킵스 웰킵스는 연간 1억2000만 장의 마스크 생산능력을 구비하고 있다. 웰킵스가 ‘2021 소비자의 선택’ 보건용마스크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4년 연속 수상이다. 웰
-
한국소비자포럼, 美브랜드키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
▲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백화점 부문 소비자 조사 예시 (브랜드명 가나다순) 세계적인 컨설팅그룹 맥킨지(Mckinsey)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미국의 77%,
-
中소비자 평가도 담았다, 한국소비자포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15곳 선정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 현장(사진 제공=한국소비자포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은 2021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15개 업체를 선정했다고 3일
-
파티 대신 호러 마스크, 이태원 안 가고 ‘집콕 핼러윈’
코로나 시대의 첫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관련 이벤트와 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은 서울랜드의 마스크에 필름을 붙여 괴물로 변장해볼 수 있는 이벤트. 이번 주말로 다가온 핼러윈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