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어 머릿속’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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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짜리 팔아 11억 쓸었다…침대 팔던 시몬스의 파격 전략 셋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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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에 맘대로 월계관 씌웠다…“잘못인가요” 묻자 김수환 답 유료 전용
■ 「 반가사유상 같은 조각을 만들고 싶었어. 흙 붙여 놓고는 너무 닮았으면 어쩌나 해서 국립박물관에 달려갔지. 보고선 ‘아, 괜찮겠다’ 하고 안도했어. 그 마음을 헤아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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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애템 레이밴” 이런 바이든, 尹에 선물한 선글라스 반전 유료 전용
유행은 급변한다 vs 클래식은 영원하다 패션계를 지배하는 두 격언입니다. 전자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는 패스트패션의 속성을, 후자는 유행에 흔들리지 않고 세대를 초월한 가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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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서 150만원 포시즌스, 한국 60만원만 받는 이유 유료 전용
한국 호텔은 랍스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든지… 이런 식이지, 라이브러리·수면 프로그램 제공 같은 접근은 아직 부족하죠. 해외 호텔 경험자가 늘면서 한국 호텔에 아쉬움을 느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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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둘기 돈까스' 괴담에 발칵…먹방 휩쓴 '최애 간식'은 아예 금지
지난 4월 9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 '2023 서울디저트페어' 한 부스에서 판매용 탕후루를 진열하고 있다. 연합뉴스 달고나, 눈알젤리, 탕후루까지…. 초등학생이 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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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크닉] 프리즈·키아프 동시 개막, 거대한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지금 서울은 ‘아트’ 열기로 뜨겁습니다.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트 페어 ‘프리즈(Frieze) 서울’과 ‘키아프(Kiaf)’ 덕분이죠. 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