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케이블카 추진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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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벽 사는 '산양'이 판단 갈랐다…설악산 케이블카 허가 조건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조감도. 원주지방환경청 ━ 환경부 태도 2년 사이 어떻게 변했나 윤석열 대통령의 대선 공약이자 강원도의 40년 숙원이었던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사업이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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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악산은 되고 우린 왜 안 돼?" 케이블카 허가에 지자체 꿈틀
환경부가 지난 27일 조건부 동의한 설악산오색케이블카 노선도. 연합뉴스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사업이 40여년 만에 사실상 허가되면서, 전국 곳곳에서 케이블카 사업이 다시 추진될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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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양 주민들 “케이블카 숙원 해결” 환경단체 “설악산 파괴”
상부정류장 조감도 윤석열 대통령의 대선 공약이자 강원도의 40년 숙원이었던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사업이 최종 관문을 통과해 본격 추진된다. 강원도는 후속 절차를 신속히 진행해 이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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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악산 케이블카 인허가 빠르게 진행…강원도 "올해안에 착공"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조감도. 원주지방환경청 ━ "사실상 최종 관문 통과"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사업이 40년 만에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환경부 원주지방환경청은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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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과 보전 사이, 몸살 앓는 관광 명소] 40년 묵은 오색케이블카 시동 켜나, 여야 모두 “다시 추진”
━ [SPECIAL REPORT]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지리산·설악산·흑산도·제주도. 누군가는 이번 여름휴가로 다녀온 곳이고 조만간 다녀갈 곳, 인기 여행지다. 국립공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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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찬수의 에코 사이언스] 문재인 정부의 ‘녹색 희망 고문’…500일 더 겪어야 하나
강찬수 환경전문기자 꺼져가던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사업의 불씨가 되살아났다. 지난달 29일 국민권익위 중앙행정심판위원회(중앙행심위)가 사업자인 강원도 양양군의 손을 들어줬기 때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