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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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중앙] 세태취재 | “나이 젊다고 다 MZ? 획일화 불편해요”
MZ가 만난 MZ세대 속 이야기 ‘20년 터울’ 하나로 묶다 보니 국민 3명 중 한 명은 MZ MZ 안에서도 갈등 커… M세대와 Z세대 성향 많이 달라 국민의 3분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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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클 샌델 교수 "위기에 빠진 민주주의…승자의 겸손 필요한 때"
선거는 때때로 한계를 드러낸다. 51%의 득표율로 당선돼도 모든 것을 가져가고, 승리했다는 자부심이 오만으로 변질되기도 한다. "성공은 능력 만이 아닌, 행운이 작용한 결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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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원짜리 팔아 11억 쓸었다…침대 팔던 시몬스의 파격 전략 셋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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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비과시적 소비’가 보여주는 것
야망계급론 야망계급론 엘리자베스 커리드핼킷 지음 유강은 옮김 오월의봄 요즘 한국에서 탕수육을 먹을 때 부먹과 찍먹이 나뉘듯, 빅토리아 시대 영국에서는 차를 마실 때 찻잔에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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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차 먼저냐, 우유 먼저냐...취향의 문제만 아니라 '구별짓기'[BOOK]
책표지 야망계급론 엘리자베스 커리드핼킷 지음 유강은 옮김 오월의봄 요즘 한국에서 탕수육을 먹을 때 부먹과 찍먹이 나뉘듯, 빅토리아 시대 영국에서는 차를 마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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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도너번의 마켓 나우] 인플레이션이 주는 ‘느낌’이 중요한 이유
폴 도너번 UBS 글로벌 웰스 매니지먼트 수석 이코노미스트 2002년 유로화가 도입되자 많은 이탈리아인이 격분했다. 인플레이션이 통제 불능이라고 믿었기 때문이었다. 하룻밤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