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동방신기’
검색결과
-
K팝 걸그룹 ‘티켓파워’…도쿄돔 입성 빨라졌다
4세대 걸그룹의 도쿄돔 입성 시기가 빨라지고 있다. 뉴진스는 오는 6월 데뷔 1년 11개월 만에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연다. [사진 어도어] 지난해 8월 일본 도쿄돔. 관객들에 감
-
카라∙소시 6~7년 걸린 '도쿄돔 입성'…4세대는 3년도 안 걸렸다
지난해 8월 열린 걸그룹 에스파의 일본 도쿄돔 공연.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지난해 8월 일본 도쿄돔. 관객들에 감사 인사를 전하던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양손으로 얼굴을
-
엔터주 투자 땐 지라시 봐라? 민희진 ‘맞다이’가 까발린 민낯 [엔터주 투자-K팝] 유료 전용
1조1871억원. 지난달 마지막 7거래일 동안 증발한 국내 최대 K팝 기획사 ‘하이브’의 시가총액이다. 대중은 하이브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의 ‘역대급’ 기자회견에 큰 흥
-
데뷔하자마자 해외 간다…앨범 1억장 시대 이끈 '남돌' 전략
데뷔 9년차 그룹 NCT127은 강원 평창올림픽시장에서 행인이 알아보자 깜짝 놀라며 감동했다. 사진 NCT127 유튜브 1억 1600만 장.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의 누적
-
다들 “제베원은 4세대”라는데…꿋꿋이 “5세대” 외친 CJ 속셈 유료 전용
K팝엔 계보가 있다. 칼로 재듯 엄격하게 정리된 서열 규칙이 있는 건 아니다. 하지만 대체로 당대 상위권 그룹을 중심으로 세대 개편이 일어나고, 업계는 암묵적으로 이를 받아들
-
사흘씩만 열어도 580억 번다…‘블핑 자전거’ 장사하는 법 유료 전용
최근 K팝 산업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마케팅은 ‘팝업 스토어’다. 팝업(Pop-up)은 ‘짧은 기간 동안 임시로 운영하는 매장’을 뜻한다. ‘다시는 살 수 없다’는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