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보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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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 진짜 리허설은 부엌이다" 국립발레단 맏형의 말, 무슨 뜻?
김기완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가 8일 오후 예술의전당 국립발레단 연습실에서 박예은 수석 무용수와 함께 '지젤' 리허설 중이다. 김경록 기자 지난 8월 18일 서울 국립극장 객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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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세대, 돈 벌려고 리셀? KREAM이 지적한 ‘다른 세대 착각’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네이버의 손자 ‘KREAM’이 본 커머스의 미래 지난해 Z세대 조카와 차를 타고 함께 이동할 때였습니다. 한참 스마트폰을 쳐다보던 조카가 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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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이엔드] 무신사도 가품에 울었다…"냄새 맡는건 기본" 진짜찾기 전쟁
그야말로 '뜨거운 감자'다. 중고 거래나 리셀(Resell·재판매), 명품 이커머스 시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이야기다. 최근 몇 년간 정품보다 가격이 싸게, 혹은 공식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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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놓고 베꼈다...'해킹'해서 더 잘나가는 당돌한 명품
종횡으로 브랜드가 뭉치고 흩어지는 ‘대 협업’의 시대다. 계속해서 이슈를 만들어 관심을 끌어야만 하는 디지털 시대, 브랜드의 생존법이다. 하지만 두 브랜드가 만나 예기치 못한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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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뒤집은 '문스와치' 뭐길래…비 오는 날 100m 줄섰다
지난 26일 서울 명동.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가운데 시계 브랜드 스와치 매장 앞에는 우산을 쓴 행렬이 길게 늘어섰다. 스와치와 오메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문스와치’ 컬렉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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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링허우' 부터 '링링허우'까지, K-스트릿패션으로 중국 사로잡은 널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널디' (주)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매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1월 들어 3주차까지 매출만으로도 전년대비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