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제 시장점유율’
검색결과
-
거긴 ‘죽음의 약국’이었다…해열제 대란 뒤 인도의 실체 유료 전용
대한민국 아기들 중에 저것 안 먹어본 아기가 있을까. 동아제약의 아세트아미노펜 계열 어린이 해열제 ‘챔프시럽’의 제조·판매가 중단됐다는 중앙일보 포털뉴스 기사에 네티즌이 단 댓글
-
[골든브랜드] 액제소화제 시장 매출 1위, 압도적 점유율 유지
소화제 부문 동화약품 활명수는 1897년 민병호 선생이 개발한 국내 최장수 의약품이다. 까스활명수-큐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화제 부문’에서 골든브랜
-
[골든브랜드] 89억 병 팔린 소화제, 압도적 점유율 유지
까스활명수-큐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화제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124년의 역사의 동화약품 활명수는 조선시대 말부터 3세기에 걸쳐 온 국
-
[골든브랜드] 국민 건강 지킴이 … 액제소화제 매출 1위
1897년 민병호 선생이 개발한 동화약품 활명수는 국내 최장수 의약품이다. 동화약품 까스활명수-큐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화제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
-
[2020년 제 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골든브랜드] 시장위기 때 힘을 발휘하는 ‘잘 키운 브랜드의 힘’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은 ‘2020년도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를 어제(30일) 발표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
한국강소기업협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시상…김동연 전 부총리 특강
한국강소기업협회 ‘2019 제2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수상자. (사)한국강소기업협회가 주최한 '제2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시상식이 17일 언론사 및 전문가 집단의 엄격
‘소화제 시장점유율’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