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제 부문’
검색결과
-
[골든브랜드] 올해로 출시 127주년, 현재까지 91억 병 판매
소화제 부문 활명수는 기네스에 등재된 국내 최초의 등록상품이자 국민 소화제이다. 까스활명수-큐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화제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
-
[골든브랜드] 액제소화제 시장 매출 1위, 압도적 점유율 유지
소화제 부문 동화약품 활명수는 1897년 민병호 선생이 개발한 국내 최장수 의약품이다. 까스활명수-큐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화제 부문’에서 골든브랜
-
동아쏘시오홀딩스(연결) 2022년 3분기 실적 요약
동아쏘시오홀딩스 연결 기준 2022년 3분기 매출액은 주요 자회사의 고른 성장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2,695억원 달성,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4% 증가한
-
[골든브랜드] ‘활명수’ 브랜드로 지금까지 약 90억 병 판매
소화제 부문 까스활명수-큐가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화제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활명수는 1897년 9월 궁중 선전관 민병호 선생이 궁중비방
-
[쿠킹] 맛도 좋고 속도 편한, 식사가 되는 키위 레시피
겨울엔 추위 때문에 자연스레 움직임이 줄어드는데요. 그래서인지, 고기를 먹고 나면 소화가 잘되지 않을 때가 있어요. 이땐 키위를 먹어보세요. 키위엔 단백질 분해 효소가 풍부하게
-
[골든브랜드] 89억 병 팔린 소화제, 압도적 점유율 유지
까스활명수-큐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화제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124년의 역사의 동화약품 활명수는 조선시대 말부터 3세기에 걸쳐 온 국